The Murders in the Rue Morgue, recognized as the first modern detective story by Edgar Allan Poe, is now available in Korean. If you're looking for an opportunity to enhance your Korean skills, don't pass up this amazing story!
This edition includes a modern Korean translation together with Poe's original text.
[모르그 가의 살인]은 최초의 현대 추리소설로 평가 받는 작품입니다. 포의 전기를 집필한 제프리 마이어는 이 소설을 '세계 문학사를 바꾼 작품'이라 말했습니다. 이 작품에 등장하는 주인공 오귀스트 뒤팽은 훗날 코난 도일의 셜록 홈즈, 아가사 크리스티의 에르큘 포와로와 같은 탐정의 모태가 되었죠. 최초의 탐정이 등장하는 최초의 추리소설! 한글 번역본과 영어 원본을 함께 실었으니, 미국 문학사의 거장이자 비운의 천재 작가인 에드거 앨런 포우의 작품을 감상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기괴한 살인 사건 — 오늘 새벽 3시 경 생 로슈 지구의 주민들은 연이은 끔찍한 비명 소리에 잠을 깼다. 레스파네 부인과 딸 카미유 레스파네 양이 사는 모르그 가의 건물 4층에서 나는 소리였다. 정상적인 방법으로 들어가려다 실패하고 잠시의 지체 끝에 이웃 십여 명과 경찰 두 명이 쇠지레로 문을 부수고 들어갔다. 그 즈음 비명 소리는 더 이상 들리지 않았다. 그러나 사람들이 황급히 1층 계단을 오르기 시작했을 때 위층에서 두세 명이 싸우는 소리가 뚜렷이 들렸다. 2층에 도달했을 때는 그 소리도 멈췄고 집안은 고요해졌다. 사람들은 흩어져 이 방 저 방을 황급히 살폈다. 4층 안쪽의 큰 방에 이르자 (문이 안에서 열쇠로 잠겨 있어 억지로 열었는데) 충격적이고도 끔찍한 광경이 펼쳐졌다." - 본문 중에서
This site is safe
You are at a security, SSL-enabled, site. All our eBooks sources are constantly verified.